구리 치킨 맛집 / 피자나라치킨공주 신구리인창점 / 경기 구리시 피자 맛집

2020. 1. 25. 22:24맛있는집

피자나라치킨공주 신구리인창점 피자

피자나라치킨공주 구리인창점 이야기 + 글램팜 GP101 매직기 + 이케아...

여행 이야기만 올리다가 다른 부분에 소홀했다고 느껴져서 이렇게 일상생활에 대해서 올리게 되었는데요 최근에 구입한 글램팜 gp101 매직기와 이케아에서 샀던 레르베리와 건전지 그리고 문어건조대도 구입을 했는데요 그리고 오늘은 아버지께 연락을 해서 피자나라치킨공주 구리인창점에서 피자치킨 세트인 부르스케타 피치세트를 포장주문하여 집에서 맛나

[배달맛집] 역시 주말엔 피자와 치킨을 한번에 구리 피자나라치킨공주...

나우시카입니닷 어제는 정말 대박 더웠어요 서울이 36도 집에만 있어도 땀이 줄줄줄이어서 결국엔 올 처음 에어컨을 틀었네요 날씨가 더우니까 배달 시켜먹기로 하고 고민하다가 피자와 치킨을 한번에 먹을 수 있는 검증된 전국 배달맛집 구리 피자나라치킨공주에서 핫리치피치세트를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17900원 1000원치킨반반 핫

[배달맛집] 주말엔 치킨에 피자 '피자나라 치킨공주 - 구리 인창동

안녕하세요 바람의 계곡 나우시카입니다 오늘은 치킨과 피자 둘다 땡기는 날이네요 그럼 둘다 시켜먹어야겠죠 오늘의 배달 메뉴는 치킨과 피자가 한번에 주문되는 피자나라 치킨공주입니다 제가 거주하는 인창점에 주문을 넣었습니다 피치세트 m 14900원 주문 먹음직 스러운 피자 사진이 인쇄되어 있는 피자 박스 정통 수타방식

구리 배달음식/피자나라치킨공주 인창점 야식배달

야식이 땡기는 시간이네요 먹으면 안되는데 하면서도 시켰어요 인창점에서 주문했는데 수택동도 오더라구요 메뉴에요 저는 피치세트 라지로 주문했어요 한 오십분기다렸나 왔어요 냄새 죽인당 으아맛있어보이죠 이시간에 너무 가옥한 폿팅인가요 바삭한 취킨 닭다리 뜯어볼까나 역시 피자나라치킨공주 피자 치킨 같이 먹을 수 있어서

피자나라치킨공주 구리점 배달 맛 후기

안녕하세요 피자나라치킨공주 구리점에 있는 치킨이랑 피자랑 같이 있는 세트를 배달 주문하였습니다 통새우 불고기 피치 피자 세트 해서 먹었습니다 치킨은 양념반후라이드반 해서 순살로 먹었습니다 진짜 너무 부드럽고 막 튀긴 것처럼 따뜻하고 바삭해서 좋았어요 세트로 구매해서 그런지 콜라도 큰 거 가져다줍니다

[피자나라치킨공주]-구리인창점/골든치즈볼피치세트

피자나라치킨공주 구리인창점골든치즈볼피치세트 저희 집이 인창점에서 멀어서 배달비 1000원이 추가되었고 후라이드를 양념으로 변경했더니 2000원이 추가되었어요 양념으로 변경하는데 2000원이나 받아서 놀랬어요 치킨무랑 피클이랑 핫소스 피자나라치킨공주는 사이즈가 M이어도 양이 굉장히 많아요 그리고 보통 두가지 메뉴를 같이 하는 곳은 맛

[꽃서하일상]5번째;구리맛집,인창동맛집,인창동피자배달...

구리맛집 구리피자 구리치킨 인창동배달 인창동맛집 인창동야식 구리야식배달 인창동치맥 구리치킨맛집 인창동치킨맛집 인창동피자맛집

피자나라치킨공주 처음 먹어봤어요

예전에 강일이 친구가 피자랑 치킨으로 세트로 시킬수 있는 맛있고 저렴한 곳이 있다고 했었답니다 근데 별 신경을 안쓰고 있다가 요즘에 티브이에 서장훈씨가 선전해서 뭐 저런 선물이 다 있지 이상하다 이렇게 생각하고 있었던 차에 본부장이 직원 전체 간식을 사주어서 공짜로 먹게된 피자나라치킨공주 입니당 저까지 10명이 먹을 세트인데요 피자 2판 치킨2판이랍니다 물

[구리맛집/인창동맛집]피자나라치킨공주 골든치즈볼피자후기

피자나라치킨공주 인창점 구리 원일아파트쪽에 피자나라 치킨공주 농수산에서 대게 먹고 집에 가는길에 2차 안주 요거 피자 생각보다 맛잇다 골든치즈볼피자 피치 간만인듯 세트로 치킨까징 치킨도 바삭하니 맛낫는데 골든치즈볼피자가 너무 맛잇엇음 좋아할수밖에 없는 조합이자나 멘타이코

https://zoozoo.xyz/entry/홍구삼겹-돼지고기구이-서울-마포구-맛집-홍대-맛나는-삼겹살집

 

홍구삼겹 / 돼지고기구이 / 서울 마포구 맛집 / 홍대 맛나는 삼겹살집

[홍대 고기집/홍대 삼겹살] 홍구삼겹 저도 다녀왔습니당ㅎㅎ 홍대 고기집, 홍대 삼겹살 홍구삼겹 신주소.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 29길 56-11 구주소. 서울 마포구 서교동 330-26 T. 02-322-4640 매 일 17:00 ~ 23:0..

zoozoo.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