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 곱창고 / 곱창고 구미형곡점 / 경북 구미시 곱창,막창,양 맛집

2020. 1. 26. 06:22맛있는집

곱창고 구미형곡점 곱창,막창,양

[구미맛집] 형곡동 곱창고

구미맛집 형곡동 곱창고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곱창고 이른 시간이라서 손님이 없네용 조용하게 먹다가 갈 수 있겠어요 저는 대창특양 을 먹었습니다  대창은 고소하고 특양은 담백해서조합이 좋네요 따끈한 순두부찌개가밑반찬으로 나오네요 부추는 구워먹으니 더 맛나네요 엄청 맛있겠죠 자체적으로양념이 조금 되어있네요

구미 형곡동 맛집 곱창고 형곡점

구미 형곡동 맛집 곱창고에 다녀왔다 원래도 곱창을 좋아하긴 하지만 요즘 들어 곱창을 많이 먹는 편이다 퇴근 후 저녁시간이 되면 소주 한 잔과 함께 생각나는 곱창 메뉴는 곱창모듬 특양구이 염통 곱창 막창 등 취향대로 먹을 수 있다 메뉴 선택이 고민될 때는 뭐든지 모듬으로 주문하는게 좋다 우리는 곱창모듬

구미형곡동맛집 소곱창이 맛있는 곱창고에서 저녁 드셔요~

인동 곱창고는 가보고형곡동 곱창고는 처음가봤어요 새로 오픈한곳이라고 해서 가봤는데예전 자주갔던 술집이었던 곳이었어요 곱창고의 처음 나오는 기본 셋팅  마약순두부찌개무한 리필이 되는거라 계속계속 먹어도 됩니다 얼큰하니 버섯도 많고 매콤하니 중독되는맛 내부가 넓기때문에 회식이나각종 모임으로도 좋은 곳이에요

구미 형곡동 ; 곱창고

면접비 받아온 오빠가 사준 곱창고 곱창고는 소고기라서 조큼 비쌈 대창하나 곱창하나곱창먹고싶어서 갔는데 대창 맛있더라아 사장님 께서 구워주시고 잘라주셔서더 좋았당

#14. 구미 형곡동 맛집 "곱창고"

밤마실 나온 임산부 오늘은 늘 가는 막창아니고 곱창집이다  오빠가 그게 무슨 차이냐고 묻는다 내장만 먹는 여자들같으니라고 형곡동 싱긍벙글 옆 라라코스트 옆 곱창고조명에 비친 곱창은 요리다 예쁘네 실내도 넓고 깔끔하다  이렇게보니 라운드의자는 뚜껑이 열리는걸까  그렇게 생겨먹었는데 모르겠네 곱창고 메뉴판 그냥보면 싼데 그램이 

구미 형곡'곱창고'

요즘 진짜 날씨 너무 추워여 얼굴이 너무 시려친구가 곱창 사준다고 해서 구미 형곡동 에 있는 곱창고 갔어용 직원분들 굉장히 친절하세요 특히 사장님처럼 보이는 이모님께서너무 친절하게 설명해주시더라구여 저희는 여기서 제일 인기있

구미 맛집 형곡맛집 라라코스트 다녀왔어요~

  저희 가족은 구미 형곡 라라코스트에 주말 저녁먹으러 다녀왔어요 라라코스트는 생긴지는 좀 됬기 때문에 다들 가보셨을거라 생각되네요 저는 다른 파스타집 많이 가봐도 라라코스트가 젤 맛있어서 라라코스트를 자주간답니다 저희가족의 먹방이 시작됩니다 뚜둥 라라코스트 입구에요 형곡동 먹자골목에 위치하고 있구요 찾기는 어렵지 않

(170901~170916)일상/막학기찡쿠/마지막개강실화냐?..?

마음속에 담아둔 감정을말하는 순간 커지듯이지금 내가 느끼는 감정을어디다 말해놓고 싶어서 시작한 블로그근데 요즘 내 일상에 치여기록을 방치하고 있다 9월 1일 금드뎌 마지막 개강이제 내인생에 개강은 없는건가 생각하면 진짜 서럽슬픔뭐든지 의미부여하면안슬픈거 없다만이렇게 학교에서 이룬거 하나 없는아싸는 아쉬울 수 밖에

오랜만에 친구들과 곱창고

오랜만에 친구들과 맛난 곱창먹으로 형곡 곱창고 고고씽 명숙이 지인분이 하신다고 해서 무조건 달려감형곡맛집 곱창고 형곡곱창고 바바라네일 영셀로지 기존에 황소돌곱창매니아인 나로서는 생각보다 쬐금 덜 맛났지만 곱창에대해서 문외한 이셨던 분들은 입에 촵촵 감기들

https://duoosooni.tistory.com/entry/죠티레스토랑-인도음식-서울-마포구-맛집

 

죠티레스토랑 / 인도음식 / 서울 마포구 맛집

1123 충무로/동국대 인도요리 맛집 죠티레스토랑(Jyoti) 전문 레스토랑을 금방 찾았다. 신이 나서 냉큼 가봤다. 죠티레스토랑(JYOTI)은 미리 알고 가지 않으면 모를 정도로 외진 곳에 있다. 심지어 간판에도 죠티..

duoosoon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