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래 부대찌개 / 천상천하유아독족 본점 / 경기 김포시 족발,보쌈 맛집

2020. 1. 22. 14:57맛있는집

천상천하유아독족 본점 족발,보쌈

김포장기동맛집 우리동네 족발박사 짱

김포장기동맛집 우리동네족발박사 처음가보고 반했어요 제가 족발을 엄청 사랑하지요 컨디션이 안좋은 절 위해서 김포장기동 꽃깥이 이쁜 동생들이 모였어요 언니도 있었지만 외모는 저보다 어리니 우야둥둥그렇게 모여서 우리동네 족발박사로 gogo 했답니다 새로 오픈한 곳이지만 깔끔하고 모든 메뉴가 포장배달 될 뿐만 아니라 방문 포장시 2

운양동맛집 족발맛집 찾았다~

운양동맛집 족발맛집 찾았다 안녕하세요 유림정성입니다 김포에 산지도 벌써 10년이 넘어가는데요 20년전에 허허벌판이었던 김포가 지금은김포 신도시가 생기면서 맛집도 정말 많이 생겼죠 그래서 맛집 찾아다니는것도 은근 재미나요 2주에 한번 모이는 모임이있는데그중 한친구가운양동맛집으로 아주 맛난 족발맛집을 찾았다며 다녀오자고 하더라고요 네비가

김포 보쌈 맛집! 장기동 천상천하유아독족

천상천하유아독족김포 보쌈 맛집 장기동 보쌈집 구씨스토리 구쟁이 전하는 맛집이야기 제가 가끔 주문해서 먹는김포 보쌈 맛집이 있어요 제 블로그에도 몇번 소개 된 곳이라소통을 오래 하신 분들이라면혹시 기억하실 수도 있겠네요 장기동 천상천하유아독족바로 이곳이에요 비닐에 보니

[김포] 천상천하 유아독족:: 족발맛집에서 배달 시켜먹은 후기

김포 천상천하 유아독족 족발맛집에서 배달 시켜먹은 후기 안녕하세요 김포가구대통령입니다 저희 오빠가 족발을 너무너무 사랑해서최근에 배달의민족앱으로 족발을 시켜먹었어요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들이 꽤나 많더라구요 포장을 뜯은 사진입니다 아 검색해보니까 천상천하 유아독족은홀에서 먹을수도 있더라구요 가서 먹을수도 있고 배달시

김포 장기동 족발집 : 천상천하유아독족 맛보세요

지난 토요일 부천에서 연주회를 마치고무사귀환한 우리 가족온가족이 다들 하는 일이 비슷해서집안 가족의 연주회는 흔한 일이지만핑계 낌에 캬 고기 한점해야죠 오랜만에 마음 내려놓고쏘맥을 꽤 먹었더니 밤새 속이 부대낌 김포 장기동 족발집절반 이상은 모두 섭렵하고 있는 우리새롭게 보이면 시켜봐야지 쌈짱들의 도장 깨기 같은건가 이번에 처음

우리동네족발박사 김포장기동 맛집

김포 장기동 맛집우리동네족발박사안녕하세요 소소한일상 블로거 소소한 이에요 요즘같은 핫한 날씨에 입맛 잃으신 분들 많겠죠 저도 그렇듯 반찬이라도 해야되고 메인메뉴라도 지지고 볶아야 되는데의욕도 없구그래서 저희 가족 이번엔 족발먹으로 나섰습니다 배달시켜 먹을려고했는데 저희 동네는 배달지역이 아니라는수화기 너머로 너무 죄송해하시는 목소리를

천상천하유아독족

야식이 많이 생각나는 긴 겨울 밤 이죠 순대볶음 만두 어묵탕 떡볶이 떡 군고구마 등등등 생각해보면 참 겨울에도 먹을거리는 많네요 우리 꿈틀이는 입맛이 완죤 시골 스러운가봐요야채만 땡기는 내 입맛인가 빈혈 수치도 낮게 나오고 고기좀 먹어줘야겠다 싶더라고요 그래서짝꿍님 퇴근전에 보쌈 주문해봤어요 상호명이 천상천하유아독족

김포장기동맛집 냉채족발먹고

이달 가기전에 보자는 친구들 더운날씨 모먹지 하다가 결정했던 메뉴는 족발시원한 냉채족발 먹고 수다떨고 즐거운하루 김포장기동맛집 친구들 만나서 함께해서 더 좋았답니다  왠지 이름도 우리동네 있을것 같은 족발박사라 친근 친구말이 맛있어서 김포장기동맛집 소문났다니 믿고 먹어보기로 나름 족발 좋아하는데 반주도 한잔하고픈데 앙 저녁에 시댁

김포족발 맛집 이러니 반할수밖에

콜라겐 보충을 위해 김포족발 먹으러 봄나들이 나선김에김포족발맛집 검색해서 다녀왔어요 검색만이 살길정보는 나의 힘이라며사실 근처 사는 친구가 여기가 잘한다고적극 추천한거지만요이름부터 빵 터짐친구가 우리동네 족발맛집이라고 그래서 그런가보다 했는데이름부터 우리동네 한약재료를 넣어매일매일 직접

김포 족발 맛집 쫄깃해

김포 사는 친구네 놀러 가서 방 안에서 뒹굴뒹굴하다  밥때가 되니 나가자고 하네요 집에서 시켜 먹으면 안 되냐고 물으니 아기 때문에 바람 쐰 게 언제인지 모르겠다며차있는 친구 찬스 좀 쓰겠다 네요 김포 족발 이랑 보쌈 먹으러 가고 싶은 싶다고 노래 노래 불러서 찾아간 김포 족발 맛집 우리동네 족발박사이름 참 정겹구나

김포 장기동맛집 쫀득한 족발 할인이벤트도함께????

안녕하세요 쩡이랍니당   김포 장기동 족발이 아주 맛있다고해서 친구랑 쉬느날에 부랴부랴 다녀왔어용 그런뎅 마침 오픈 이벤트로 3월말까지 5천원 할인이벤트를 하고있더라구용 김포 장기동맛집 우리동네 족발박사후기 지금바로 시작합니당     매장안은 넓고 깔끔한 분위기로 쾌적하게 식사할수있어서 너무나 좋았답니당 깔끔하니까 완전 내스탈이여용 좋아좋아

김포장기동 족발 천상족 천상천하유아독족

어제 일요일에 학원에서 지온이 피아노콩쿨준비 연습하고아내는 지온이 연습하는거 도와주고나온이는 색칠공부저도 연습 마치고 집에 와서저녁에지온이가 족발 먹고 싶다고이쁜 딸들이 먹고 싶다는데 시켜야지요 새로운곳 맛난 족발집에서 먹고 싶어서책을 뒤적이다가고민끝에 시켜봅니다 김포장기동 족발 천상

운양동 맛집 가족외식은 우리동네에서~~

운양동 맛집 가족외식하고 머그컵까지 득템우리동네 족발박사로 가자고고    남푠 친구네 가족이 며칠전에 김포로 이사를 왔어요 양주에서 김포한강신도시로 우와출세했으집들이겸해서 오후에 방문했다가 저녁먹고 가라해서 밥해주는줄 알았더니족발먹으러 가자규운양동 맛집 우리동네 족발박사네로 다녀왔답니다   족발먹고  머그컵까지 받고 너무도 기분

운양동맛집 시원하게 족발물회 어때?

더워진 오후 운양동맛집 시원하게 족발물회 먹자고 찾아갔어요 이름도 재미난 우리동네족발박사에 갔죠친구 여럿이 모여서 수다 떨다가 우리 이렇게 더운날엔 꼭 먹어주어야지하면서달려갔어요  건강한 족발 만나볼 수 있다며 친구가 자기네 동네 운양동맛집 족발물회가아주 예술이라면서 가자고 했었던 곳이어요 실내도 아주 넓고 이렇게 깔끔하니깐기분도 좋더라

운양동맛집 제대로 족발 맛보기

날이 넘나 좋아요 반짝이는 햇살이 넘나 예쁘고이제성큼성큼 여름이 찾아오려나봐요 얼마전 이사한 친구네집놀러갔다가 음식은 어디있느냐 했더니 동네 맛난 족발집을 알아냈다며 운양동맛집 우리동네 족발박사를 찾았어요 이사오자마자 맛난집 찾아주는 센스는 역시 친구만의 강점이에요 매장에서 먹기보다 배달을 주로 이용하는데 요렇게 매장에

운양동 맛집 기운없을때 족발 좋구나

운양동 맛집 기운 없을 때 족발 좋구나제가 요 며칠 많이 아팠다고 했지요 아프다 보니 입맛도 없고그래도 동네 지인들이라고 맛난 거 사준다며 나오라 하네요 솔직히 몸이 좋지 않으니 만사가 귀찮았는데제가 좋아하는 족발 사준다고그것도 운양동 맛집 우리동네 족발박사 집에서 사주겠다고 하네요 그래서 나갔어요  이 집 족발 얼마 전 먹어보았는

김포장기동맛집! 우리동네 족발박사

몇일전에 집 현관에 전단지가붙었었는데족발이 5천원할인 시켜 먹으리라 생각하고냉장고 문에 붙여 놨다가그제인가 몇일전에 시켜 봤어요 김포 장기동우리동네 족발박사신장개업집 제가 처음 보는 집이니까요 맛도 궁금하고 오천원 할인도 하니까 주문 우리동네 족발박사주문 할때는기본서비스  머 주는지 확인도

김포 장기동맛집 족발맛집 이곳 아직인가요??

김포 장기동맛집 족발맛집 이곳 아직 안먹어봤나요 불금이되면 내가 찾게되는 이곳다양한 음식을 좋아하지만그중에 하나 족발을 무지무지 사랑하는 바바랄라랍니다 그러다보니 동네에 맛있는 족발은 다 가보게되는데가성비 좋은 김포족발맛집 하나 소개해드릴께요 김포 장기동맛집은장기동에 위치한 우리동네족발박사3월31일까지 봄맞이 행사를 하는데홀 배달

김포 장기동 맛집 족발이 맛있당

 저희 가족들은 족발을 무척 좋아해요 이번에 조카네 놀러 갔다가 포 장기동 맛집을 알아보던 중 맛있는 족발집이있다고해서방문했어요  ___ 제가 방문했던 곳은 우리동네족발박사라는 식당인데요 국내산생족만을 사용한다고해서 뭔가 먹기전부터 안심이 되더라구요

김포 장기동맛집 족발 먹고가자~

김포 장기동맛집 족발 먹고 가자전단지 보고 찾아간 김포 장기동맛집 우리동네 족발박사봄맞이 5000원 할인행사라니 후딱 다녀왔어요 우새로 생긴 장기동맛집이라 그런지 깔끔하니 좋다 좋아개업기념 머그컵도 받아 왔답니다 방문 포장 배달 다 5천 원 할인해요 분위기는  아늑한 느낌친절하고 가격 대비 가성비가 좋은 장기동 맛집무엇보

김포족발 맛집 보쌈도 맛있GO~

김포족발 맛집 여기 보쌈도 맛있구만요 얼마 전 김포에 사는 친구가 출산을 했다고 해서 오래간만에 중학교 친구들이 단체로 놀러 갔었어요 얼마 전이라고 해도 벌써 아기가 100일이 다가오니 우리가 안 만난 지 참 오래다 싶더라고요 가니까 아이 보느라 지친 친구의 모습이마치 10년 전의 저를 보는 것 같아 안쓰럽더라고요 그래서 잠시 친구

김포 장기동 맛집 우리동네족발박사 이곳 모름 안되징~

김포 장기동 맛집 우리동네족발박사 가성비 굿내가 좋아하는 족발요즘 족발도 맛이 다양한거 알지 오리지널족발 불족 그리고 냉채족발과 간빠족까지요 긴 족발전문점이지만 보쌈도 함께 즐길 수 있어서 입맛에 따라 다양하게 골라먹을 수 있어서 좋아 김포 장기동 맛집으로 내가 추천하는 이곳기본메뉴를 주문했더니 완전 푸짐한 사이드메뉴에 놀라지 않을 수가 없었지가

https://hotfoodie.xyz/entry/광명-밤일마을-보리굴비-경복궁-경기-광명시-한정식

불러오는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