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동면옥 태전점 엉업시간 / 교동면옥 태전점 / 대구 북구 냉면 맛집

2020. 1. 20. 23:57맛있는집

교동면옥 태전점 냉면

2017.3.14~2017.3.18#동성로 미진분식/반월당 호롱커피/칠곡 엽떡...

주말 다들 잘 보내셨나요 일주일 동안의 먹방데이시작해볼께여2017314 화요일화이트데이였던 화요일 정말 오랜만에 학교언니들 만나고 왔어요 만나자 마자 배고프다구 미진분식 가서 김밥2줄에 우동 한그릇 먹구용 먹기전에 언니는 요렇게 인증샷 찍어서남자친구한테 보내주더라구요 오래 되었

[칠곡맛집/태전동 교동면옥] 교동면옥 먹고왔어요 ~*

칠곡맛집 태전동 교동면옥 대프리카나 구미나 더운건 마찬가지쥬 요즘 에어컨없이 못살것 같아요 예전에 이렇게까지 덥다고느낀건 아니였는데 더운날씨에 맞게 시원한 냉면집 소개해드릴께요 이미 많은분들이 아시는 칠곡맛집 교동면옥을얼마전에 두번째로 다녀왔어요 제가 다녀온 태전동 교동면옥은태전삼거리에서 보건대방향으로

교동면옥

여름하면 냉면몇일전 성서에 교동냉면을가보고우리동네도있는걸 알고 또와본교동냉면 교동냉면 태전점엔갈비탕이 하루에 정해진판매량있어용주차장도 대땅 넓다는거물론 주차안내하시는분도 있답니당기본찬입니당단무지는 왕만두를 먹었기에 나온것여름하면 냉면 그이름도 거룩하신 물냉이곳의 냉면엔 독특하게 계란이없고진주냉면처럼 육전이 있다는것개인적으로

칠곡 태전동 육전냉면 갈비탕맛집 교동면옥

대구 육전냉면 갈비탕맛집 교동면옥이번 여름 최대 수혜 식당 중 하나죠갈 때마다 난리 난리도 아니더라고요 습하고 더운 대구날씨 제대로 느낀 지난여름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참고로 이날 태전동 날씨는비가 와서 좀 추웠고요 군 제대하고부터인천 올라가기 전까지 살았던 태전동거주를 했으니 근방 상권은 나름 빠삭했죠돼지갈빗집 또 돼지갈빗집 중국집 등뭘 해도 족족 말

대구 태전동 교동면옥 물냉면

이제 햇빛도 점점 따갑고걷는 것 만으로도 더워서 땀이 나는 걸 보니정말 여름이 바로 코앞에 온거 같아요 이미 여름인가요 그래서 요즘은 여름 하면 생각나는 메뉴들이 끌리는 거 같아요 여름 하면 생각나는 메뉴 중 하나는 냉면이죠이번에 길가다가 저런 광고가 붙어 있더라구요 점심시간인데 마침 잘됬다 싶어서 바로 가기로 했어요 교동면옥 태전점

놀이터 대구 맛집 냉면 맛집<교동 면옥>

안녕하세요 놀자 이제부터 놀이터입니다 오늘도 무더운 날씨가 지속되고 있습니다 전국적으로 밤에도 최저 기온이 25도 이상인 열대야 현상이 계속 지속될 거라네요 장기간의 무더위가 지속됨에 따라 온열질환 발생이 높을 수 있으니 건강 관리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그래서 오늘은 사진만 봐도 시원한 냉면 맛집을 소개해 볼까 합니다 대구에 위치한 교동면옥

칠곡 교동면옥 영업시간 &가격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늦잠 실컷자고 아빠랑 고모랑 점심먹으러집근처 냉면집 갔어요 아빠랑 고모랑 자주 만나는데 올여름 여기로많이 왔다더라구용 칠곡 교동면옥 영업시간 9302130 냉면에 육전이 올라오나봐요 더

대구 북구 칠곡 태전동에 교동면옥이라는 곳에서 시사모 모임을 했어요.

대구 북구 칠곡 태전동에 교동면옥이라는곳에서시사모 모임을 했어요 모임장소가 교동면옥이라길래 대구 교동에 있는건줄교동면옥도 체인이라는걸 처음 알았네요  가계 앞 넓은 주차장이 맘에 드네요 일찍 와서 그렇지 12시가 지나면서 주차할곳 없을 정도로 많이들 오시더군요 회냉면 9000원회냉면에 소고기육전까지 들어가 있어더 맛있는것 같아요 물냉면 70

[대구/ 태전동맛집] 교동면옥

교동면옥_물냉면 교동면옥 더운 여름하면 생각나는 음식은 냉면 이런 더운날에 집에서 해먹기에는 생각만해도 땀이 줄줄 나기에 오늘은 태전동에 있는 교동면옥에 갔다 교동면옥은 대구에 몇군데 있는걸로 알아서 태전동 이외에 웬만한 곳에서 다 찾을수 있을 것같다 내가 시킨건 바로 물냉면

칠곡 태전동 교동면옥 갈비탕 한그릇

칠곡 태전동교동면옥 갈비탕 한그릇 식구들과 저녁식사로 칠곡교동면옥 에서 배불리 갈비탕 한그릇 하고 왔습니다 집이랑도 가깝다보니 갈비탕이나 냉면 생각나면 가는 교동면옥 이기도 하죠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칠곡 갈비탕집 교동면옥 들어오면넓은 공간으로 테이블과 좌식으

★ 대구 보건대 맛집 교동면옥 ★

안녕하세요 대구 북구 태전동에 있는 대구NO1부동산페이지 입니다 오늘 대구날씨는 바람이 선선하게 부는게 많이 시원하네여오늘은 지방선거날인데 다들 투표는 하셨는지요 저는 아직 투표를 하지 않았어여좀있다가 투표하러 가야겠어여오늘은 대구 보건대 맛집 교동면옥 을 소개해 드릴께여 교동면옥 태전점 대구광역시 북

대구 북구 태전동 교동면옥 물냉 비냉 어느게 더 맛있게요

교동면옥 태전점 대구광역시 북구 태전로 9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갈비탕의 고기가 너무 연해아이들도 잘먹는다고 대구 북구 태전동 중앙시장바로옆 교동면옥이 생겼다 니한번 먹어봐야겠죠주

[대구/칠곡/태전동] 교동면옥

대구 칠곡 태전동에 있는 냉면 갈비탕 전문점 교동면옥에 다녀왔습니다 저는 냉면은 아니고 갈비탕을 먹으러 점심시간에 방문했습니다 외관입니다 넓은 가게 앞에는 역시나 넓은 주차장이 있습니다 내부는 상당히 넓은 편입니다 사진에서 잘 보이는 의자 자리도 있고 안쪽에는 방석 자리도 있습니다 메뉴판입니다 저는 갈비탕 한 그릇을 주문했습니다 점심시간

대구 칠곡 맛집, 전통방식 가마솥 갈비탕

대구 칠곡 맛집 전통방식 가마솥 갈비탕 눈 구경하기 힘든 대구에서 함박눈이 펑펑 내린 초봄 날 뜨끈한 갈비탕이 먹고 싶어 찾아간 대구 칠곡 맛집 교동면옥이에요 작은 오빠네가 자주 방문한다는 교동면옥은 대구 달성군 화원 읍내에서 작은 매장을 시작으로지금은 경상도 지역에서 20여 개의 직영점을 운영 중인 육전 냉

대구 북구 맛 집/대구 태전동 맛 집/교동 면옥

주차장은 바로 가게 앞에 있는주차장 이용하면 될 거 같아요 실내도 엄청 넓지요 저는 면을 진짜 좋아해요 특별히 냉면을 더더욱 사랑하지요 냉면 맛 집으로 알려진 교동 냉면 메뉴판도 안 보고 냉면 두 그릇 시키려 했더니직원분이 추천으로 세트메뉴 시켰어요 세트메뉴 시키면 할인도 되고 다양하게 즐길 수 있으니 좋네요 냉면이 생각보다 양이 너무 많아서 저희는

[대구 맛집] 냉면맛집/ 육전 맛집/ 육전냉면/ 칠곡 맛집/ 교동면옥

대구 맛집 냉면맛집 육전 맛집 육전냉면 칠곡 맛집 교동면옥

대구 칠곡 태전동맛집 교동면옥 태전점

교동면옥 태전점 칠곡지기 박부장이예요 징검다리 공휴일 잘 보내시고 계신가요 지난번에도 포스팅한적이 있는 교동면옥 집근처라 자주가게되는데요 여름이 다가오니 냉면이 더욱더 땡기는 요즘대구는 봄이 없나보요 바로 겨울 다음 여름 인듯어제도 날씨가 너무나도 더워서 시원한게 먹고싶어서교동면옥에 다녀왔어요

태전동 복싱마스터 이규철관장의 선물! 좋은사람과 갈만탕 한끼...

얼마전 성대한 결혼식을 치룬우리 복싱마스터관장 이규철님께서나에게 줄것이 있다 기에점심식사 한끼 할겸태전동 복싱마스터 근처에 위치한교동면옥에서 접선 태전동 교동면옥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이규철관장이 직접 추천한 곳이관장도 이곳을 알게된 계기가바로 어제 나의 은사님이시자이관장의 은

늦여름 대구 냉면 맛집 교동면옥 물비빔냉면 한그릇/고기육수가 진한...

지난 주말에는 날씨가 참 더웠습니다 이제 좀 선선해 지나 싶더니 늦여름에 와이파님 왕이모댁 주말농장에서 땅콩을 수확한다고 땀을 뻘뻘 흘리고 왔쥬 교동면옥 태전점 땀흘리고 난뒤 모두 냉면집으로 구미에 본점이 있고 대구에 분점이 많이 생긴 교동면옥입니다 저희 식구는 대구과학대구 대구보건대 태전역 근처

대구 북구 칠곡지구 냉면 갈비탕 교동면옥

하루 1000그릇이 팔릴 때까지는 냉면이 4000원이라는 이집가보고 싶었는데 겨울이라 봄이 오길 기다렸다 원래 냉면 매니아들은 겨울에 먹는다는데 나는 그 정도는 아니라서 메뉴는 크게 냉면류와 갈비탕이 있다 갈비탕은 포장도 된다고 한다 대구에 살면서 냉면

태전동 태전삼거리 냉면 갈비탕 - 교동면옥 태전점

오랜만에 아버지 공장에서 일 좀 했다 직원들 시키기에 단가가 낮아서 수지 타산이 안 맞는 부업들은 가끔 내가 도와드리곤 했었는데한참 안 하다가 이제 시간이 남아도는 상태고 집에 놀고 있긴 뭐 해서 따라가서 도와드렸다 5시간가량 단순 반복 노동을 하니 좀이 쑤신다일을 끝내고 조금 늦은 점심으로 태전 삼거리 근처 교동면옥가격기본 세팅김치가 시원한 게 내가 좋아

(태전동교동면옥) 칠곡교동면옥/태전동냉면집 교동면옥에 다녀왔어용

안뇽하세유 함두루미여유 조용히 지내다가 간만에 여유 울 작은올케언니도 저와 같은 올뉴모닝지기였는데 이번에 차 바꾸면서 차량용품을 저에게 넘겨주심오야르모닝 폭죽뛰기러 했는데 못뛰고그러고 받은 핸들커버 여성여성 하즁원미가 사준거랑 번갈아 가며 끼우기언니 고마바유벌짚발매트도 받았어요   진짜 깔끔쉬는 날이라 아침에 오빠 집가는길볕에 

(대구칠곡/태전동) 교동면옥 먹었어요.

안녕하세요 이웃님들오늘도 뉴스기사를 보는데 거의 전국에폭염특보가 발령된다고 하더라구요 다들 주말이라 밖에 놀러 나가시는 분들도많으실 텐데 무더위 조심하세요 그럼 오늘 포스팅은 지리산 갔다가부모님과 함께 다녀온 냉면집입니다 교동면옥은 유명한 체인점이라 많이들 아시죠 태전동에 있는 교동면옥은 항상 갈 때마다앞에 차들이 빼곡히 차 있더라고요 뭐

대프리카의 더위를 날려 줄!! 시원한 교동 면옥 태전점의 냉면!!

안녕하세요 정과장 입니다 대구는 연일 폭염이 이미 여름이네요 비오는걸 싫어하는 제가 장마를 기다릴 줄은 비야 쏟아져라   지난주에 두 세 차례 비 소식이 있었지만 대구는 조금 떨다가 말았다는 날씨가 도와주지 않는 다면 제 스스로 시원해 지는 방법을  찾아야 겠지요 그래서 시원한 물냉으로 더위를 날려볼까 해서

교동면옥

여름엔 속 시원한 냉면이 최고죠칠곡 태전동에 있는 교동면옥에 다녀왔어요 꽤 넓은 주차장저분이 사장님인가봐요2시넘어서 가서 다행히 웨이팅은 없었네요 메뉴판이요기본찬 온수는 셀프육전고명 올라간 물비빔면소고기육전 따끈따끈하고 부드러웠어요 커플끼리 적당한 양다 비웠네요

칠곡 냉면 맛집 교동면옥 태전점

     요즘은 냉면을 계절 상관없이 먹죠 그래서 그런지는 몰라도 냉면 전문점이 요즘 많이 보이는 것 같아요 칠곡에도 교동면옥이 생겨서 갔어요       칠곡 맛집 교동면옥 주차장 넓은데 차도 겁나 많은 것 교동면옥 태전점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오후 9시 30분  교동면옥 태전점은 좌식 입식 테이블이 있구요 다들

[대구칠곡/태전동] 냉면, 갈비탕 맛집 교동면옥 태전점

블로그를 시작할 때 가장 첫 나의 포스팅이 되었던 교동면옥 그래서 조금 더 특별한 의미가 있는 곳 첫 포스팅 시절 구미에 있던 교동면옥에서 냉면과 갈비탕을 아주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다 대구칠곡에도 교동면옥이 있다는 사실을 이렇게 늦게서야 알게된 나 냉면 뿐만 아니라 갈비찜도 판매중인 교동면옥 교동면옥

대구 태전동 교동면옥 갈비탕맛집 점심메뉴로 추천해봅니다.

아침 식사로 좋은 음식  뭐가 있을까 찾다가 오늘은 따끈한 국물에 밥 말아먹자 싶어서 갈비탕 먹으러 갔다 비도 오는 날에는 이런 갈비탕이지 갈비탕맛집으로 추천하고 싶은 교동면옥 짱짱 건더기 듬뿍 태전동맛집 찾는다면 여기 가야됨고기도 엄청 많이 들어 있다 질기지도 않아서 먹기에 부담없었다 국물도 한가득 진짜 많다 국물에 양념장  후

칠곡냉면맛집으로 뜨는 교동면옥 태전점!! 오랜만에 맛있는 냉면먹었넹~

칠곡냉면맛집으로 뜨는 교동면옥 태전점 오랜만에 맛있는 냉면먹었넹 뜨거운 여름도 이젠 지나갈려나 봐용시원한 냉면 먹고파서 어디로 갈까 고민고민하다가 찾은 교동면옥오픈한지 얼마되지않은 따끈한 신상맛집이에용이미 여러 분점이 많다고 하던데칠곡은 이번에 오픈했네요 물비빔면도 봤어요 신기방기담번에 죠거 한번 먹어봐

[대구 북구] 교동면옥 태전점

뜨뜻한 국물이 땡겨서 갈비탕 먹으러 방문햇다항상 그렇지만 손님이 많다예전 냉면 할인행사할때는 더대박이엇는데 시간때 잘 맞춰가면 조용히 식사할수잇다 갈비탕과 갈만탕이다 갈만탕은 만두가 들어간 난 갈만탕 마니 먹는다 만두 좋아해서저 큰만두 두개 들어잇다 대신 고기양은 더 적다더워서 그런지 냉면 먹는사람도 많다육전을 올려주는 냉면 괜찮다 냉면도주차장도 잇고 

대구 맛집 _칠곡 #교동면옥

뽑구 기다려주세예 메뉴는 이렇지만 행사가격 만두찍는장과 육전찍는장 그리고 온육수

대구태전동냉면집/교동면옥 태전점에서 갈비찜냉면으로저녁먹기

양이 생각보다 많아요 계산서 홀이 엄청 넓네요 가격도 일단 착하네요 현재

https://bubuxyz.tistory.com/entry/광명-발해손짬뽕이전한곳-돼지집-광명-돼지집-

불러오는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