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안 본죽 배달 / 본죽 상암DMC점 / 서울 마포구 죽 맛집

2020. 1. 14. 05:36맛있는집

본죽 상암DMC점 

#1 본죽 상암DMC점 "본죽 신메뉴 원정대/오곡쇠고기죽,불굴죽"

    1  본죽 상암DMC점 본죽 신메뉴 원정대오곡쇠고기죽불굴죽      본죽상암DMC점         클릭 본죽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본죽은 자주 애용하는 테이크아웃 외식업체중에 한곳위장이 약한 우리자매가 참 자주 애용하는 단골이라는말이 적합한 가게인셈이다    이벤트에 응모하여 본죽 원정대에 당참된 사실을 접하고모바일 티켓을

점심) 마포구 상암동 누리꿈스퀘어 본죽!

오늘의 점심 메뉴는 옆 건물마포구 상암동 누리꿈스퀘어 지하 1층에 있는본죽 다녀왔습니다  아파서 먹은 건 아니고요 원래 죽을 엄청 좋아해서요 또 죽 중에서도 본죽 야채죽 을 완전 좋아합니다 그냥 깔끔하고 제일 기본 죽 그게 밑반찬이랑 밥처럼 먹기 참 좋더라고요 왜냐면 본죽 밑반찬이 너무너무너무 맛있거든요 꼭

10월12일 일상털기 역시 먹는 것 위주

황금연휴 열흘 쉬고 나왔더니일하는게 세상 힘드네요 갑자기 추워진 날씨덕에뜨끈뜨끈한 음식이 땡기는 요즘과식으로 불편한 속을 달래고자 죽부터 시작해봅니다 으슬으슬할때 드셔보세요 온몸이 따뜻해지면서 힘이 빠짝 납니다 예쁘쥬

해장엔 본죽 육개장죽 와따

요새 내가 죽에 겁나게 꽂혀부렀는데해장엔 또 육개장죽만한게 없어라 상암동에 위치한 누리꿈몰지하로 내려가면 있숨당 왼쪽으로 꺾어들어가면 4번게이트가 나와용입구가 많아서 헷갈릴수 있음1번으로 들어갔다가 3번으로 나오게되는 신기한경험

[상암동] 본죽

같이 일하는 동료가 치과를 다녀와 오늘의 점심 메뉴는 죽으로 결정했다 누리꿈스퀘어 지하에 있는 본죽 식당 내부가 넓지 않았는데 웬만한 건 모두 셀프음식을 가져다주긴 하지만 좁은데 식판을 퇴식구에 갖다 주는 건 좀 불편했다 여름이면 그나마 괜찮은데 겨울엔 두꺼운

식당 상암 본죽

상암 본죽 위치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 396 누리꿈스퀘어 지하1층 1047호 영업시간 평일 08002100                 토요일 10001900일요일 휴무상암 누리꿈스퀘어 지하1층에 있는 본죽이에요 며칠동안 속이 안좋아서 먹은 죽들이에요 양이 많아서 주문할 때 반은 포장해달라고 요청했어요

[상암 맛집] 전날 회식으로 속이쓰릴땐~ 역시 본죽!

입사초기부터 속이 쓰리거나 위염에 시달릴때 꼭 찾게되는 본죽 상암 맛집 이라기 보다는 상암 건강집이네여  상암에 죽집이 또 생겼나는 모르겠지만 몇년동안 종종 오면서 보니 여기 사장님이 워낙 또 친절하세요  포장할때는 미리 전화로 주문해두면 준비도 해주시고 좋아요  상암 누리꿈 스퀘어 지하에 있구요    제가 2년전쯤에 치아 교정하면서 치아 통증때

[상암동 점심]7월 첫째주...망함;;

이번주 상암동 점심은 망했어요 지난주 위경련 사건 이후신중히 고르고 골라서 먹었건만이번엔 장염 당첨 상암동 점심 훗 죽만 먹었어요 뽀얗고 뽀얀 흰 죽 상암동 점심 아플때 생각나는 본죽 상암DMC점아마도 유일한 죽집인듯누리꿈스퀘어 지하에 있습

[상암동죽집] 본죽 상암DMC점 #본죽 #상암동죽집 #상암동점심추천...

https://bakhong.tistory.com/entry/서울-베이글-맛집-BAGELMTL-서울-마포구-베이글

 

서울 베이글 맛집 / BAGELMTL / 서울 마포구 베이글

BAGELMTL 베이글 몬트리올 스타일의 베이글을 맛볼 수 있는 곳 그리하여 이 날은 나의 날내가 어디를 가던 리엄이가 복종하는날 훗첫번째 코스,연남동 베이글 맛집에서 브런치 즐기기 BAGELMTL 서울특별시 마포구..

bakhong.tistory.com